로딩중
자주하는 질문
  • 109

    자주하는 질문 모든 목록
    109 취소/반품/교환/AS 예치금 환불은 무엇인가요?

    ▶ 예치금 환불이란?

    - 예치금은 올가샵을 이용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금액으로 상품이 배송되지 않거나 배송시 파손등의 사유 발생시 상품 구매가액만큼 환불됩니다. 다음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으며 예치금 전환 신청을 통해 등록된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108 취소/반품/교환/AS 주문취소가 안되요.
    ▶주문 취소 안내

    - 미결제~주문결제 단계: 부분취소를 제외한 고객님께서 임의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단계 확인 방법을 참고하여 취소해주세요.
    - 상품준비중 이상: 출고될 상품이 포장 준비중으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80-596-0086)로 연락주세요. 
                
    ▶주문단계 확인 방법
    로그인 → 상단 메뉴 [MY ORGA]→[나의 주문관리]→ [주문배송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진행상태에서 확인
    107 취소/반품/교환/AS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부분 휘소 안내


    - 상품 준비중 이상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안됩니다.

    - 쇼핑몰 내 부분취소가 어려우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06 취소/반품/교환/AS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환불 안내


    - 배송 파손, 품질 불량 등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특성상 실물확인이 어려워 사진 확인 요청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신선식품의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상온식품의 반품 및 환불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배송비 고객부담으로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05 배송안내 새벽배송의 현관비밀번호를 수정하고 싶어요

    ▶ 새벽배송 주의사항


    새벽배송 주문의 공동현관비밀번호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인 관계로 배송기사에게만 전달되어 사용 후 안전하게 폐기됩니다. 따라서 배송기사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없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80-596-0086) 문의해주세요.

    104 상품/주문/결제 재주문 하고 싶은데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야될까요?

    ▶ 구매한 상품 재주문


    로그인 > MY ORGA > 나의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주문상세보기 로 들어가셔서 [전체상품담기] 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건과 동일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편리하게 담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재고여부 및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 가격이 이전 주문과 달라질 수 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03 배송안내 새벽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 새벽배송 배송지 변경


    새벽배송은 배송가능지역이 정해져 있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80-596-0086) 로 연락주세요.

    102 취소/반품/교환/AS 새벽배송 주문의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새벽배송 주문마감 및 취소안내

     

    - 새벽배송의 당일출고는 19시에 주문 마감됩니다. 

    - 새벽배송의 주문건수가 초과되는 경우, 미리 주문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주문건들을 실시간으로 포장배송하다보니 고객취소가능시간이 택배배송과 30분동안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101 상품/주문/결제 비회원주문의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안내

    비회원 주문내역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주문배송] → 비회원 접속(주문번호+이메일+핸드폰번호) → [주문배송현황]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품정보] 

    주문번호와 입금계좌번호는 주문하실 때 핸드폰번호로 발송되오니 확인부탁드리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은 주문 후 6시간 이내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되므로 재주문하여 주세요.
    비회원 주문내역이 잘못 등록되어 조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80-596-0086)로 연락주시면 주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100 상품/주문/결제 결제프로그램(이니페이)이 다운 되지 않아요.

    이니시스 설치프로그램이 확인되지 않거나 설치오류 발생 시

    아래 링크로 접속한 후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를 누르면 설치여부 확인 등 오류를 간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ORGA 정기배송 서비스
닫기
ORGA 매장배송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리하게 올가의 건강한 먹거리를 받아보세요!

올가 매장배송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배송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오늘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때

  •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을 때

  • 부모님 댁 장 봐드릴 때

배송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Fresh Center 성북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 부산 : Fresh Center 해운대점
닫기
ORGA 매장픽업 서비스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장 보는 시간, 줄 서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올가 매장픽업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방문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쇼핑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싶을 때

  • 집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없을 때

  • 퇴근길에 바로 찾아가고 싶을 때

픽업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