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자주하는 질문
  • 111

    자주하는 질문 모든 목록
    111 상품/주문/결제 대량구매관련해서 상담을 받고 싶어요.

    ▶ 대량구매 안내


    - 대량구매 건은 한 주문건으로 한 배송지로 배송되는 건이 아닌 다중배송지 주문건이나 기업에서 구매 상 품수량이 다량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 대량구매에 따른 가격 할인/배송요청/결제방법 등에 대한 내용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므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대량구매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대량구매가능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현재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 대량구매문의방법: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 페이지 내>대표 상품이미지 하단>대량 구매 문의하기(쇼핑몰 대표번호 우측)


    *대량구매 문의를 남겨주실 때 연락처,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남겨주시지 않을 경우 안내드리기 어려우니 꼭 확인해주세요.

    *대량구매 금액 기준은 실구매가로 100만원이상이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량구매 문의서의 배송요청일은 배송 원하는 날을 기재해주시는 것으로 문의를 남기신 일자에 임박한 경우, 해당일자에 배송약속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10 사이트이용/기타문의 게시판에 남긴 글은 바로 처리가 되나요?

    ▶ 게시판 이용 안내


    - 게시판으로 주문취소 처리, 반품요청등의 후속 처리가 필요한 내용을 요청하실 경우, 상담사가 확인 전에는 접수만 된 상태입니다. 

      상담사가 내용을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바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주문결제 상태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이상인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말에 게시판으로 내용을 남기셨다고 하더라도 상담처리가 진행되는 월요일에 이미 주문건이 이미 상품준비중인 경우,

      주문 취소처리가 불가능합니다.


    -1:1 게시판의 경우, 문의 분류와 주문상품 등록란이 있습니다.

     문의 분류가 별도로 없고 주문상품을 남겨주시지 않으면 상담 처리가 지연되오니 게시판 내용과 연계된 주문상품 및 주문번호 꼭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의 하자로 인한 문의글 등록 시, 사진을 같이 등록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09 취소/반품/교환/AS 예치금 환불은 무엇인가요?

    ▶ 예치금 환불이란?

    - 예치금은 올가샵을 이용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금액으로 상품이 배송되지 않거나 배송시 파손등의 사유 발생시 상품 구매가액만큼 환불됩니다. 다음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으며 예치금 전환 신청을 통해 등록된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108 취소/반품/교환/AS 주문취소가 안되요.
    ▶주문 취소 안내

    - 미결제~주문결제 단계: 부분취소를 제외한 고객님께서 임의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단계 확인 방법을 참고하여 취소해주세요.
    - 상품준비중 이상: 출고될 상품이 포장 준비중으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80-596-0086)로 연락주세요. 
                
    ▶주문단계 확인 방법
    로그인 → 상단 메뉴 [MY ORGA]→[나의 주문관리]→ [주문배송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진행상태에서 확인
    107 취소/반품/교환/AS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부분 휘소 안내


    - 상품 준비중 이상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안됩니다.

    - 쇼핑몰 내 부분취소가 어려우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06 취소/반품/교환/AS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환불 안내


    - 배송 파손, 품질 불량 등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특성상 실물확인이 어려워 사진 확인 요청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신선식품의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상온식품의 반품 및 환불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배송비 고객부담으로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05 배송안내 새벽배송의 현관비밀번호를 수정하고 싶어요

    ▶ 새벽배송 주의사항


    새벽배송 주문의 공동현관비밀번호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인 관계로 배송기사에게만 전달되어 사용 후 안전하게 폐기됩니다. 따라서 배송기사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없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80-596-0086) 문의해주세요.

    104 상품/주문/결제 재주문 하고 싶은데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야될까요?

    ▶ 구매한 상품 재주문


    로그인 > MY ORGA > 나의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주문상세보기 로 들어가셔서 [전체상품담기] 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건과 동일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편리하게 담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재고여부 및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 가격이 이전 주문과 달라질 수 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103 배송안내 새벽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 새벽배송 배송지 변경


    새벽배송은 배송가능지역이 정해져 있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80-596-0086) 로 연락주세요.

    102 취소/반품/교환/AS 새벽배송 주문의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새벽배송 주문마감 및 취소안내

     

    - 새벽배송의 당일출고는 19시에 주문 마감됩니다. 

    - 새벽배송의 주문건수가 초과되는 경우, 미리 주문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주문건들을 실시간으로 포장배송하다보니 고객취소가능시간이 택배배송과 30분동안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ORGA 정기배송 서비스
닫기
ORGA 매장배송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리하게 올가의 건강한 먹거리를 받아보세요!

올가 매장배송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배송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오늘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때

  •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을 때

  • 부모님 댁 장 봐드릴 때

배송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Fresh Center 성북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 부산 : Fresh Center 해운대점
닫기
ORGA 매장픽업 서비스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장 보는 시간, 줄 서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올가 매장픽업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방문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쇼핑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싶을 때

  • 집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없을 때

  • 퇴근길에 바로 찾아가고 싶을 때

픽업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