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자주하는 질문
  • 30

    자주하는 질문 모든 목록
    30 상품/주문/결제 대량구매관련해서 상담을 받고 싶어요.

    ▶ 대량구매 안내


    - 대량구매 건은 한 주문건으로 한 배송지로 배송되는 건이 아닌 다중배송지 주문건이나 기업에서 구매 상 품수량이 다량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 대량구매에 따른 가격 할인/배송요청/결제방법 등에 대한 내용은 상황에 따라 달라지므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대량구매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대량구매가능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현재 판매중인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 대량구매문의방법: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 페이지 내>대표 상품이미지 하단>대량 구매 문의하기(쇼핑몰 대표번호 우측)


    *대량구매 문의를 남겨주실 때 연락처,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남겨주시지 않을 경우 안내드리기 어려우니 꼭 확인해주세요.

    *대량구매 금액 기준은 실구매가로 100만원이상이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량구매 문의서의 배송요청일은 배송 원하는 날을 기재해주시는 것으로 문의를 남기신 일자에 임박한 경우, 해당일자에 배송약속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9 상품/주문/결제 재주문 하고 싶은데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야될까요?

    ▶ 구매한 상품 재주문


    로그인 > MY ORGA > 나의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주문상세보기 로 들어가셔서 [전체상품담기] 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건과 동일한 상품을 장바구니에 편리하게 담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재고여부 및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 가격이 이전 주문과 달라질 수 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28 상품/주문/결제 비회원주문의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주문안내

    비회원 주문내역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주문배송] → 비회원 접속(주문번호+이메일+핸드폰번호) → [주문배송현황]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품정보] 

    주문번호와 입금계좌번호는 주문하실 때 핸드폰번호로 발송되오니 확인부탁드리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은 주문 후 6시간 이내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되므로 재주문하여 주세요.
    비회원 주문내역이 잘못 등록되어 조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80-596-0086)로 연락주시면 주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27 상품/주문/결제 결제프로그램(이니페이)이 다운 되지 않아요.

    이니시스 설치프로그램이 확인되지 않거나 설치오류 발생 시

    아래 링크로 접속한 후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를 누르면 설치여부 확인 등 오류를 간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6 상품/주문/결제 올가는 수산물뿐만 아니라 농산물에 대해서도 방사능 검사를 하고 있나요?

    style="font-family:Gulim; font-size:11pt; line-height:17pt; margin-top:0px; margin-bottom:0px;"
    align=justify>올가는 물류센터에서 보유하고
    있는 방사선 측정기로 매장에 입고되기 전 검품 시에 농산물에 대한 방사선 측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또한, 6개 직영점에 비치한
    방사선 측정기를 활용하여 고객님들이 제품을 선택한 후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시연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현재는 방사능 안전성으로부터
    우려가 큰 수산물을 중심으로 매일 측정치를 기록·관리 중이며, 점차 농·축산물로 확대하여 시행할 계획입니다.

    방사능 환산표 및 방사선 검사일지


    25 상품/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에 차이가 무엇인가요?
    ▶ 실시간 계좌이체

    - 별도의 가상계좌를 생성하지 않고 주문당시 실시간으로 고객의 계좌에서 대금을 결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은행방문, 폰뱅킹, 인터넷 뱅킹을 하실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바로 계좌출금되므로 편리합니다.
    - 가입당시(비회원의 경우 주문자 정보입력시) 입력하신 개인정보와 이체할 계좌 예금주 개인정보가 일치해야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 10만원 이상 현금결제(온라인입금, 계좌이체)에 대해서는 에스크로로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무통장 입금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시 가상계좌가 발행되며 가상계좌는 일회성 계좌입니다.
    - 희망배송일 기준으로 마감전까지 입금되지 않을 경우 자동취소될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 및 주문 후 6시간 경과시점에 자동으로 삭제되며, 입금마감일 이후에는 입금이 불가능합니다.
    - 발급된 계좌는 재사용이 불가하며, 재사용시 타인계좌로 입금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은행 CD기로는 입금이 불가하며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창구에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 5만원 이상 현금결제(온라인입금, 계좌이체)에 대해서는 에스크로로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모바일이 아닌 PC와 택배배송에 한해서만 가능한 결제수단입니다.

    24 상품/주문/결제 다른 고객명으로 입금했는데 확인이 가능한가요?

    ▶ 무통장 입금정보 확인


    - 가상전용계좌(1인1구좌)를 부여해 드리고 있어 입금자명을 다르게 기재하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단, 입금금액이 다르거나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하실 경우 입금이 차단되며 주문 취소로 인한 환불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정상 진행됩니다.


    23 상품/주문/결제 입금 은행과 입금자명 변경하고 싶어요.

    ▶ 입금은행과 입금자명 변경 안내
     



    - 올가 주문서 작성 중 결제 방법을 가상계좌 입금으로 선택하신 후 입금하실 은행과 입금자명을 주문인과 다른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도 입금확인 됩니다.

    - 주문 후 결제수단, 정보는 변경이 어려습니다. 이 경우 다시 앞전주문 취소 후 재주문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80-596-008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2 상품/주문/결제 가상계좌 입금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 문제해결 방법
     


    - 가상계좌 입금 오류 발생의 대부분은 가상계좌번호 및 입금금액(주문금액)이 다른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올가쇼핑몰 > [주문/배송] > 주문번호 선택 > 입금계좌번호, 입금액을
    확인 후 재시도 바랍니다.


    - 이외 입금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080-596-0086)로 문의 바랍니다.


    21 상품/주문/결제 구입했던 상품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요?

    ▶ 구입한 상품 주문정보 확인방법



     


    1. 회원일 경우


    - 기존에 주문한 상품보기 :MY ORGA > 나의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보기


    - 자주 구매하는 상품보기 : MY ORGA > 나의 주문관리 > 나의 상품관리 >자주구매하는상품 


     


    2. 비회원일 경우


    - 올가 쇼핑몰 > 상단 메뉴에 주문/배송 > 비회원 접속 > 상품상세정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ORGA 정기배송 서비스
닫기
ORGA 매장배송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리하게 올가의 건강한 먹거리를 받아보세요!

올가 매장배송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배송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오늘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때

  •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을 때

  • 부모님 댁 장 봐드릴 때

배송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Fresh Center 성북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 부산 : Fresh Center 해운대점
닫기
ORGA 매장픽업 서비스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장 보는 시간, 줄 서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올가 매장픽업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방문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쇼핑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싶을 때

  • 집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없을 때

  • 퇴근길에 바로 찾아가고 싶을 때

픽업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