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자주하는 질문
  • 13

    자주하는 질문 모든 목록
    13 취소/반품/교환/AS 예치금 환불은 무엇인가요?

    ▶ 예치금 환불이란?

    - 예치금은 올가샵을 이용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금액으로 상품이 배송되지 않거나 배송시 파손등의 사유 발생시 상품 구매가액만큼 환불됩니다. 다음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으며 예치금 전환 신청을 통해 등록된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취소/반품/교환/AS 주문취소가 안되요.
    ▶주문 취소 안내

    - 미결제~주문결제 단계: 부분취소를 제외한 고객님께서 임의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단계 확인 방법을 참고하여 취소해주세요.
    - 상품준비중 이상: 출고될 상품이 포장 준비중으로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80-596-0086)로 연락주세요. 
                
    ▶주문단계 확인 방법
    로그인 → 상단 메뉴 [MY ORGA]→[나의 주문관리]→ [주문배송조회] → 해당 주문번호 클릭 → 진행상태에서 확인
    11 취소/반품/교환/AS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부분 휘소 안내


    - 상품 준비중 이상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안됩니다.

    - 쇼핑몰 내 부분취소가 어려우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0 취소/반품/교환/AS 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환불 안내


    - 배송 파손, 품질 불량 등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특성상 실물확인이 어려워 사진 확인 요청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신선식품의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상온식품의 반품 및 환불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배송비 고객부담으로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9 취소/반품/교환/AS 새벽배송 주문의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새벽배송 주문마감 및 취소안내

     

    - 새벽배송의 당일출고는 19시에 주문 마감됩니다. 

    - 새벽배송의 주문건수가 초과되는 경우, 미리 주문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주문건들을 실시간으로 포장배송하다보니 고객취소가능시간이 택배배송과 30분동안 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8 취소/반품/교환/AS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된 건가요?

     ▶ 반품 후 카드취소가 되지 않는 사유
    - 반품 상품의 회수확인(확정) 후 카드사의 매출취소 처리까지 4~5일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단, 회수는 되었는데 오랜 기간 결제취소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회수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이니 반품영수증의 [운송장번호]를 확인후 고객센터(☎ 080-596-0086)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7 취소/반품/교환/AS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반품 후 환불 처리안내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물류 회수가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환불됩니다.

    환불소요 기간은 주문취소와 동일하며, 반품접수 시 요청하신 수단으로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가상계좌 입금, 신용카드, 포인트,예치금.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이트 포인트) 환불
    - 포인트 및 예치금 : 회수확정후 즉시 환원됩니다.


     ▶ 주의사항

    - 임의 반품 진행이 아닌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6 취소/반품/교환/AS 주문 취소에 대한 환불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주문 취소에 대한 환불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결제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안내
    - 신용카드 :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이후 취소 시 4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 신청일로부터 3~4일정도 소요됩니다.(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예치금/포인트 : 주문 취소 시 바로 환불/재적립 됩니다.
    - 쿠폰 : 주문접수 후 바로 취소하면 사용한 쿠폰은 재발행됩니다. (취소사유에 따라 재발행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취소/반품/교환/AS 반품 접수 하지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 임의로 반품하실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상품특성에 따라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080-596-0086)로 연락 또는 1:1 문의에서 반품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4 취소/반품/교환/AS 반품을 신청 했는데, 그냥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바로 고객센터(☎ 080-596-0086)로 연락시길 바랍니다.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ORGA 정기배송 서비스
닫기
ORGA 매장배송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리하게 올가의 건강한 먹거리를 받아보세요!

올가 매장배송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배송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오늘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때

  •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을 때

  • 부모님 댁 장 봐드릴 때

배송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Fresh Center 성북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 부산 : Fresh Center 해운대점
닫기
ORGA 매장픽업 서비스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장 보는 시간, 줄 서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올가 매장픽업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방문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쇼핑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싶을 때

  • 집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없을 때

  • 퇴근길에 바로 찾아가고 싶을 때

픽업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