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건강과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새로운 소비문화! 올가 라이프 매거진


신상품

올가 쇼핑몰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신제품 - 새롭게 만나보는 올가의 신상품

친환경 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하여 자연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철 신선식품과
엄선된 친환경 또는 국내산 원재료에 최소한의 가공과정만을 더하고 엄격한 첨가물 원칙을 적용한
가공식품, 건강식품까지 올가에서 선보이는 바른 먹거리입니다.

리뷰어 소개

고객 리뷰어
황주

임신과 동시에 올가를 알게 되어 아이가 고등학생이 된 지금까지 올가를 애용하고 있는 엄마입니다. 집 밥의 중요성을 알고 까다로운 기준을 식재료 구입을 하고요, 식도락을 즐기는 딸과 함께 날마다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사는 주부입니다.

고객 리뷰어
권화영

갓 돌 지난 아들과 함께 매일매일이 신난다는 활기찬 엄마입니다.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이유식을 먹이기 위해 오늘도 친환경 식품을 탐구하며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고객 리뷰어
김진아

궁금한 것도 먹고 싶은 것도 많은 6살, 8살 두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아이들이 한창 크는 시기인 만큼 식비 지출도 많은데요, 그래서 더더욱 질 좋은 친환경 제품의 합리적 구매를 선호합니다.

01
올가 얼큰한 & 담백한 닭개장
‘담백한 닭개장’은 국내산 무항생제 닭을 사용해 맑은 육수를 우려낸 후 부드러운 닭고기와 토란줄기, 느타리버섯 등을 건더기로 풍부하게 넣었다. 닭곰탕 국물에 고춧가루를 넣어 끓여낸 ‘얼큰한 닭개장’은 각종 채소를 대파, 마늘 등을 넣어 닭고기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없으며 기호에 맞게 당면 또는 소면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무항생제 닭을 장시간 고아 낸 육수에 국내산 채소를 건더기로 푸짐하게 넣어 진한 국물 맛이 살아있다.
황주
담백하고 자극 없는 국물 맛을 가진 담백한 닭개장은 맛이 순해서 아이들을 위한 국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고, 얼큰한 닭개장은 저에게 저염식의 기준을 제시해 준 고마운 제품입니다. 처음엔 싱거웠지만 두번째 먹을 땐 괜찮았어요.
권화영
올가 담백한 닭개장은 국물 맛이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부담 없이 식사대용식으로 충분합니다. 얼큰한 닭개장은 닭고기가 탱글 탱글하게 살아있고 국물 맛도 칼칼하고 개운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김진아
바쁜 아침, 냄비에 끓여 밥만 넣으면 3부만에 완성되는 나의 우렁각시 제품인 담백한 닭개장과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 맛을 좋아하는 우리 남편을 위한 얼큰 닭개장은 우리집 필수 아이템입니다.
02
올가 얼갈이 된장국
‘얼갈이 된장국’은 담백한 한우곰탕을 베이스로 된장, 얼갈이, 표고버섯을 넣어 은은한 표고 버섯향과 구수한 된장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국립대학 식품학과 교수와 함께 원재료 및 영양성분 등을 체계적으로 검토 후 개발한 제품으로 성장기 자녀의 건강 메뉴로 손색없다.
황주
사골곰탕 국물을 베이스로 된장국을 만들어 진하고 구수합니다. 질 좋은 얼갈이와 풍부하게 들어간 건더기도 맘에 들어요.
권화영
얼갈이의 건강한 느낌이 가득한 구수한 된장국입니다. 간이 세거나 맛이 진하진 않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깊은 맛이 우러나서 자꾸 손이 가는 제품입니다.
김진아
얼마 전 혼자 지내시는 시아버지 식사로 드렸었는데 옛날 시골에서 먹던 된장국이 생각나신다며 매우 맛있게 드신 기억이 납니다. 품질 좋은 한우와 얼갈이, 풍미 좋은 된장과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03
올가 얼큰한 육개장
‘얼큰한 육개장’은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고춧가루를 넣고 얼큰하게 끓였다. 여기에 한우 살코기와 국내산 느타리버섯, 대파, 고사리, 숙주, 토란대 등 건더기를 풍부하게 넣었다. 얼큰한 육개장은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고춧가루를 넣고 얼큰하게 끓였다.
황주
소고기 양과 토란대까지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손이 많이 가는 육개장을 집에서 끓인것처럼 맛을 구현해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단, 고추기름으로 첫 술이 좀 뜨거우니 조심히 드세요~
권화영
고사리와 각종 나물 등 건더기들이 건더기가 실하게 들어있고 국물이 얼큰해서 밥 말아 한 그릇 뚝딱 먹기 좋았습니다. 다만 간이 좀 싱거워서 기호에 따라 소금후추를 추가해서 드셔도 좋아요.
김진아
저에게 힐링을 선사해준 올가의 얼큰한 육개장. 친정엄마가 소고기와 대파를 듬뿍 넣고 푹 끓여주신 그 맛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그리고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04
유기농 생 다크& 밀크 초콜릿
‘유기농 생 초콜릿’은 코코아매스, 코코아버터, 설탕, 생크림에 이르기까지 유기농 안심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다크와 밀크 총 2종으로 생(生) 초콜릿은 초콜릿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합한 가나슈(ganache)에 입자가 고운 파우더를 입혀 풍부한 풍미와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polyphenol)이 풍부한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정제하지 않은 카카오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공정무역 초콜릿으로 더욱 믿고 즐길 수 있다. 공정무역 사회적 기업인 ‘페어트레이드코리아(Fair Trade Korea)’가 인증한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해 제3세계 생산자의 경제적 자립을 도울 수 있다.
황주
다크 초콜릿은 생 초콜릿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고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냉동실에 두고 한 개씩 꺼내 먹으면 좋더라고요, 밀크 초코릿은 풍부한 초콜릿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아주 맘에 듭니다.
권화영
다크 초콜릿은 타사제품에 비해 쓴 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고 밀크 초콜릿은 처음부터 끝까지 고급스러운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좋았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김진아
남자아이 둘을 키우느라 늘 피곤을 달고 사는 저에게 정말 필요한 간식입니다. 다크는 풍부한 향과 쫄깃한 맛이 좋고 밀크는 부드러운 달콤함이 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습니다. 무엇보다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 안심입니다.
05
구미 웜즈&베어 젤리
쫀득쪽득 입 안에서 통통 튀는 국내 최초로 올가가 직수입한 의 젤리입니다. 자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빠가 만든 젤리로 는 견과류와 유제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음식에 예민한 어린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새콤달콤 맛있는 간식입니다.
황주
젤리 제품들은 화학 색소 때문에 먹으면서도 늘 걱정인데 이 제품은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새콤달콤 과일 맛이 좋아서 컴퓨터 앞에 앉으면 나도 모르게 한 봉지 뚝딱 입니다.
권화영
가장 먼저 젤리 겉면에 설탕이 뿌려져 있지 않아 좋았습니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도 먹기 좋았고요, 지나치게 시지 않고 계속 먹어도 적당히 새콤달콤한 맛을 유지하는 점도 좋았습니다.
김진아
우리 아이는 독일 하리보 젤리를 유독 좋아하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올가 구미 젤리를 줬더니 훨씬 더 쫀득하고 맛있다며 계속 달라고 조르네요. 과일향이 진하지 않고 색깔도 인위적이지 않아 안심됩니다.
06
노르딕 친환경 행주
천연 셀룰로오즈 70%, 면 30%로 구성되어 있는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행주이다. 사용 후 매립하면 8주후면 80%, 24주 후면 완전 분해되는 로하스 생활용품이다. 일반 행주처럼 삶거나, 세탁기 사용이 가능하다. 처음 만졌을 때는 딱딱한 느낌이지만 물에 적시면 금방 말랑말랑한 조직으로 바뀌기 때문에 부드러운 행주로 쓸 수 있다. 행주 무게의 10배 물을 흡수 할 수 있으며 건조 속도도 빨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삶거나 세탁기 사용도 가능하다.
황주
노르딕 행주는 두껍고 여러 번 써도 올록볼록 엠보싱이 살아있어 쓰기 편리합니다. 디자인까지 맘에 듭니다. 물기도 잘 흡수하고 사이즈도 적당해서 빨고 말리기도 수월합니다.
권화영
일단 행주 무늬가 너무 예뻐서 부엌을 꾸며줄 하나의 소품으로도 충분했습니다. 닦았을 때 물기도 빨리 흡수하고 빨았을 때도 쉽게 때가 지고 잘 말라서 행주 본연의 기능 중 어느 것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김진아
동네 엄마들이 집에 놀러왔다가 행주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다고 칭찬했어요. 노르딕 행주는 크기도 적당하고 짜는 것도 힘들지 않아요. 또 푹식푹신해서 잘 닦이고 촉감도 좋습니다.
07
나토키나아제
나토키나아제는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혈행(혈액의 흐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콩의 발효과정에서 발생하는 혈전 용해 효소인 나토키나아제(Nattokinase)를 함유한 나토균배양분말과 항산화 비타민 3종(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을 주원료로 사용했다.또한, 항산화 비타민과 시너지 효과를 나도록 보이차 추출물, 강황추출물, 명일엽 추출물, 김치유산균, 흑후추 추출물 등 5가지의 부원료를 넣었다.
08
간건강엔 베타글루칸
베타글루칸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간 건강 기능성 원료인 ‘HK표고버섯균사체’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HK표고버섯균사체는 표고버섯 배양 분말로, HK표고버섯균사체의 유효성분 ‘베타글루칸(Beta glucan)’은 항산화 작용으로 간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HK표고버섯균사체(베타글루칸)를 포함해 생체리듬과 생리활성을 조절하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E)까지 넣어 만든 6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외에도 운지, 영지, 차가, 노루궁뎅이 등 혼합버섯추출물을 부원료로 넣었다.
09
목사랑 수세미
목사랑 수세미는 자연에서 만들어진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Coumaric acid)을 다량 함유한 수세미오이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쿠마르산은 프로폴리스에 들어있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목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래먼지가 많은 사막지방에서는 중세시대부터 천년 이상 호흡기 건강을 위해 수세미오이를 섭취해온 역사도 있다. 또한, 일반 도라지보다 사포닌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국내산 약도라지를 농축해 제품에 담았다. 약도라지는 풍부한 칼슘과 섬유질, 철분, 무기질 등 유효성분이 많아 환절기 목감기에 좋은 음식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수세미와 약도라지 농축액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배와 청도 감, 대추, 가시오가피 등을 부원료로 넣었다.
글. ORGA 편집실 /
사진. Tone Studio

페이스북 퍼가기 카카오스토리 퍼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