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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탁 위의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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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탁 위의 트렌드

겨울 비타민 충전 레시피!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몸매가 드러나는 얇아진 옷과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해 더 늦게 전에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무작정 굶다가 폭식을 하고 이 과정을 반복하면서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지요.
다이어트의 핵심은 ‘식단조절과 운동’ 이 두 가지 단어로 표현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아침은 황제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아라.” 라는 말처럼 다이어트를 꾸준히 지속해 성공하려면
세끼를 고르게 챙겨먹되 아침은 푸짐하게, 점심은 적당히, 저녁은 가볍고 소박하게 먹는 식습관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올 여름 더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의 완성을 위해 400kcal 이하의 ‘더 가벼운 저녁밥’ 레시피로 멋진 몸매와 건강을 함께 챙겨 보시면 어떨까요?

orga recipe

소고기 컬리플라워 퀴노아 샐러드(1인분)

준비하세요(1인분)

소고기안심 70g, 퀴노아 50g, 컬리플라워 ¼개, 애호박 ¼개, 마늘 2알, 어린잎 야채 50g, ORGA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소금과 후추 적당량

드레싱 재료 : 발사믹 식초 1큰술, 올리브유 1작은술, 이태리 파슬리 다진 것 1 큰 술

만들어보세요

  • 1. 마늘은 편으로 썰고 애호박, 소고기는 한입 크기로 썬다.
  • 2. 컬리플라워는 한입크기로 썰어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데친다.
  • 3. 퀴노아는 물과 1:2로 냄비에 넣고 끓이다가 끓어 오르면 중불에서 5분 더 끓이고 불을 끄고 뚜껑을 덮고 5분 더 뜸을 들인다.
  • 4.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마늘을 볶다가 애호박, 데친 컬리플라워와 소고기안심을 볶는다.
  • 5. 4와 삶은 퀴노아, 어린잎, 드레싱을 잘 버무린다.

orga recipe

닭가슴살 미역초무침 비빔밥(1인분)

준비하세요(1인분)

아마란스현미밥 : 친환경 아마란스 ¼컵, ORGA 여주 백미 ¼컵, ORGA 여주 현미 ¼컵, 물 ¾ 컵, 깨소금 1 큰술 닭가슴살 70g, 미역 50g, 오이 50g, 무 30g, 당근 30g, 풋고추 1/2개, 깨소금 적당량
양념장 : 유기농 사과식초 2 큰술, 올리고당 1 큰술, 간장 1큰술

만들어보세요

  • 1. 아마란스, 현미, 백미를 섞어 밥을 짓는다.
  • 2. 닭가슴살은 삶아 결대로 찢고 미역은 살짝 데쳐 찬물에 헹군다.
  • 3. 오이, 무, 당근, 풋고추는 채 썰고 양념장에 넣어 30분간 절인 후 닭가슴살과 미역를 함께 넣고 버무린다.
  • 4. 밥에 4를 올리고 깨소금을 곁들인다.

레시피와 스타일링. 김은아(차리다) /
사진. Tone Stud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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