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상품 납품 및 입점신청안내
-
-
- 01. 상품 납품 및 입점신청
- 상담신청서를 통해
입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 02. 상품검토
- 당사 상품취급기준에 의해
취급가능 여부를 검토합니다.
풀무원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에서
귀사 상품의 새로운 유통기회를 찾으세요!상품입점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검토한 후
상품 납품 및 입점상담신청서 작성하기
2주 이내에 연락 드립니다. -
- 상품 납품 및 입점 승인절차조건
- 서류 및 상품검토가 완료된 업체에 대하여 입점조건을 상담합니다.
-
- 1. 상품 납품 및 입점 상담
-
준비자료 : 회사소개서, 상품소개서, 상품샘플
제반서류 : 상표등록증, 라이선스 계약서, 원산지증명서, 시험성적서,
제조보고서, PL보험사본, 수입신고필증, 친환경인증서
-
- 2. 상품스크린
- 당사 기준에 의거 서류검토 및 성분검사
-
- 3. 계약체결
- 상품 납품 및 입점 확정 및 거래계약서 작성
-
작성서류 : 표준거래약정서, 바른마음경영협약서
제출서류 : 제품별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사용인감계, 법인인감증명서,
거래통장사본, 등기부등본, 통신판매업신고증
-
- 4. 상품 납품 및 입점 승인
- 파트너 어드민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부여
-
- 5. 상품등록
- 파트너 어드민시스템 접속 후 상품등록
-
- 6. 상품판매
- 등록된 상품을 당사 담당자가 판매승인 후
상품 전시/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