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올가홀푸드는 공정거래위원회를 통해 CCM제도를 인증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CCM은 고객관계강화를 위한 우리의 다짐입니다.

CCM이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의미합니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며,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소비자 불만 ·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하게 사후관리를 할 수 있도록 자율적으로 내부체제를 갖추어 실행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올가홀푸드는 2010년, 2012년,2014년에 이어 2016년 12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우수기업으로 4차 재 인증을 받았습니다.
올가홀푸드는 접수된 고객의 소리(VOC)를 제품개발, 생산, 판매에 적용하고 있으며, 내부통제 시스템으로 위원회를 운영하여 보고 및 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CM 인증서 보기
CCM 행동 강령
조직구성원은 소비자중심경영 프로그램방침에 따라 모든 경영 및 영업활동에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행동 강령을 재정하여 실천한다.
  •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감사하며,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고객의 불만에 대해서는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한다.
  •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조 및 유통 관리 기준을 준수한다.
  • 고객의 불만이 재발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 고객의 의견은 적극적 · 긍정적으로 수용한다.
  • 고객의 불만처리과정에서 제시된 악속은 지킨다.(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다.)
  • 고객의 불만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원인을 파악하도록 한다.
  • 고객의 정보는 사전동의 없이 누설하거나 타 용도에 사용하지 않는다.
고객불만 처리절차
ORGA 고객기쁨센터고객의 작은 의견 하나하나 귀담아 듣고 소중한 제안에 정성을 다하여, 이를 경영전반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STEP1
    접수
    E-mail,
    인터넷 홈페이지,
    ARS, 방문
  • STEP2
    현장방문
    신속한 방문
    ( 매장점장/담당MD ),
    현상파악
  • STEP3
    원인분석
    식품안전팀,
    제조업체 QC,
    식품안전센터
  • STEP4
    대책수립
    원인분석 및 대책수립,
    재발방지교육
  • STEP5
    고객보고
    결과보고/고객보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소비자분쟁해결기준
피해유형 보상기준
함량, 용량부족, 부패, 변질, 유통기한 경과,
이물혼입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부작용, 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손실의 발생이 입증된 때에 한함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고객불만 접수방법
고객불만접수 080.596.0086

평   일 오전 09:00 ~ 오후 18:00

토요일 오전 09:00 ~ 오후 12:00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방문상담
전국 올가홀푸드 ROAD SHOP CS담당자와 1:1상담
CCM 인증서
인증서 인증서 닫기
닫기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입점 업체

닫기
ORGA 정기배송 서비스
닫기
ORGA 매장배송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편리하게 올가의 건강한 먹거리를 받아보세요!

올가 매장배송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배송지와 가까운 매장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오늘 필요한 상품을 주문할 때

  •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을 때

  • 부모님 댁 장 봐드릴 때

배송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Fresh Center 성북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 부산 : Fresh Center 해운대점
닫기
ORGA 매장픽업 서비스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장 보는 시간, 줄 서는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올가 매장픽업 서비스란?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방문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럴 때 이용하면 좋아요!
  • 쇼핑하는 시간을 절약하고 싶을 때

  • 집에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없을 때

  • 퇴근길에 바로 찾아가고 싶을 때

픽업 가능 매장
  • 서울 : 용산 아이파크몰점 / 도곡점 / 방이점 / 목동점 / 방배점 / 대치점 / 압구정점 / 반포점 / 여의도점
  • 경기 : 동탄점 / 정자점 / 주엽점 / 이매점
닫기
매장배송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닫기
배송지설정을 해주세요. 닫기
설정하신 배송지주소에
배송가능한 매장이 없습니다.
닫기